이거 2개만 없는데
오만과편견 : 맘에 쏙 드는 번역본 이미 있음, 표지 ㅂㅎ임
인간실격 : 출판사별 버전 존나 많은데 걔네도 다 이뻐서 먼클버전이 특별하게 느껴지지않음, 책 자체를 ㅂㄹ 좋아하지 않음
이래서 없는데 2개만 없으니 불안ㅋㅋ하다고 해야하나ㅎ
저 두개 문동버전 읽을만 해? 소장한 덬들 만족하는지 궁금해ㅎ
오만과편견 : 맘에 쏙 드는 번역본 이미 있음, 표지 ㅂㅎ임
인간실격 : 출판사별 버전 존나 많은데 걔네도 다 이뻐서 먼클버전이 특별하게 느껴지지않음, 책 자체를 ㅂㄹ 좋아하지 않음
이래서 없는데 2개만 없으니 불안ㅋㅋ하다고 해야하나ㅎ
저 두개 문동버전 읽을만 해? 소장한 덬들 만족하는지 궁금해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