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 줄 많이 길어? 일행이랑 11시쯤 만나기로 했는데... 일찍 만나는게 낫나?? https://theqoo.net/book/4255880891 무명의 더쿠 | 19:29 | 조회 수 164 굿즈 노리는건 없음 그낭 줄 오래 서기가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