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에는 사람 진짜 많다.. 정도였는데 그 뒤로는 예매 풀매진에 예매자도 평일 현장 입장조차 진을 한참 빼니까 아예 갈 엄두도 안남
잡담 도서전은 이제 사람많음을 넘어서 감당불가인듯
4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3년도에는 사람 진짜 많다.. 정도였는데 그 뒤로는 예매 풀매진에 예매자도 평일 현장 입장조차 진을 한참 빼니까 아예 갈 엄두도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