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마스크를 왜 안 쓸까 https://theqoo.net/book/4255678989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325 기침이 나오면 마스크를 해..애고 어른이고 다 안 해심지어 손으로 막는 노력도 안 해 감기 걸리기 싫어서 나옴 요즘 도서관 거의 병균 집합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