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피 팔레트 구매했는데
개큰 스팟 걸리고 화면도 한 쪽으로 쏠려있어..ㅎ
한 쪽으로는 페이지 스크롤 보이는데
반대쪽으론 페이지스크롤 안 보임
전원버튼 딸그락거리는 거 정도는 애교로 봐줄수준..
껍데기랑 소프트웨어만 조금 다른데
출시 1년이 지난 시점에도 QC가 엉망진창 와장창이네
교환이든 환불이든 받고 앞으로 쳐다도 안 본다 진짜로
개큰 스팟 걸리고 화면도 한 쪽으로 쏠려있어..ㅎ
한 쪽으로는 페이지 스크롤 보이는데
반대쪽으론 페이지스크롤 안 보임
전원버튼 딸그락거리는 거 정도는 애교로 봐줄수준..
껍데기랑 소프트웨어만 조금 다른데
출시 1년이 지난 시점에도 QC가 엉망진창 와장창이네
교환이든 환불이든 받고 앞으로 쳐다도 안 본다 진짜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