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권 중반 읽고 있는데 사실 그저 그래서 한번 물어봐!
물론 대부분의 벗들이 첨부터 재밌어하는거 같던데
아예 노잼은 아닌데 내용이 안궁금하고 벅차오름도 없네
책 속의 표현이 조금 과장되었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
나도 이 책의 재미를 정말 알고싶은데 더 읽으면 알 수 있을까..? ㅠㅠ
지금 2권 중반 읽고 있는데 사실 그저 그래서 한번 물어봐!
물론 대부분의 벗들이 첨부터 재밌어하는거 같던데
아예 노잼은 아닌데 내용이 안궁금하고 벅차오름도 없네
책 속의 표현이 조금 과장되었다고 느껴지는 것 같아
나도 이 책의 재미를 정말 알고싶은데 더 읽으면 알 수 있을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