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바에 차라리 10시이전에 가는게 나으려나? ㅠ
굿즈는 포기하고 창비 한정도서만 겟해오려고 정리했는데...
1시20분에는 떠나야해서 ㅠㅠㅠㅠ
잡담 내일 도서전 12시쯤 가도 줄 길겠지?
10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럴바에 차라리 10시이전에 가는게 나으려나? ㅠ
굿즈는 포기하고 창비 한정도서만 겟해오려고 정리했는데...
1시20분에는 떠나야해서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