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기 10인치 샀는데 시원시원하고 좋다 https://theqoo.net/book/4255557004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110 원래 그냥 집에 두고 pdf나 스캔본 보는 용도로 쓰려고 했는데 이걸 메인으로 들고다니면서 볼 것 같음 눕독할때 빼고 다 괜찮을듯문제점: 13인치는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