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차내고 도서전 갔다가 시간내에 못올뻔... 줄 기다리는데 80분 걸림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341
늦잠자서 10시 50분 쯤 도착했는데.. 12시 10분에 팔찌받고 입장했음 ㅠㅠ....
6명정도가 다 네이버예약 매표 하고있어서 팔찌 받는건 빨랐는데 그냥 기다리는 줄 자체가 길어
중간부턴 지금 온 네이버예약자 분들은 노브랜드(??) 앞으로 줄서라고 하더라 너무 오래걸린다고.. 거기에 또 뭐가 있나?
여튼 입장은 바로 했고 안에는 생각보다 쾌적했어 사람이 많긴 했지만 줄서서 다니진 않을 정도? 대신 인기부스 계산줄은 기본 10분 이상 잡아야할듯
뒤쪽에 70대 이상이신 것 같은 할아버지도 같이 줄 기다리셨는데 좀 걱정되더라고 경로우대 매표소가 따로 있엇으면 좋겠을 정도로... 줄이 길어 다들 참고해ㅠㅠㅋㅋ
첫날이라 그런진 모르겠는데 확실히 11시 넘어서 오는게 좀 덜 기다리는 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