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늘 8:30쯤 코엑스B홀에 도착하고9:15부터 팔찌 교환 시작했어그리고 9:50? 9;55 이때 입장했어지금 잠깐 나왔는데 팔찌교환 줄 엄청 길어만약 일정 여유로운 덬들은 아침 오픈런하는 게입장시간 덜 걸릴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