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티켓 수령 줄 어마어마한가봐 ㅠㅠ
작년에 나도 10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A홀 11시에는 입장했거든...
올해는 더 심한가보다 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오후에 가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