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세명뿐이지만.. 다른 사람이 딩초같은 말로 악플 깍깍 써놓은걸 읽고 나 또한 그렇게 남기는 중인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잡담 rlog 악플개깍끼는 책 읽으니까 너무 재밌음
19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록 세명뿐이지만.. 다른 사람이 딩초같은 말로 악플 깍깍 써놓은걸 읽고 나 또한 그렇게 남기는 중인데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