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 바형 갖고있는데 왜 이렇게 컬러가 갖고싶지 https://theqoo.net/book/425343636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9 6인치 또는 7인치를 컬러로 사고싶음 갑자기 컬러에 꽂혔어 어차피 흑백리더기도 프론트라이트 키고 보는 눈이라면 그냥 컬러 사봐도 되지 않을까? 라는 합리화 1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