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방통대 일본학과 다니는데 덕분에 평생 읽지 않았을 분야 읽게 되어서 좋더라

무명의 더쿠 | 11:37 | 조회 수 160

명작 소설 수업 같은거 초반에는 다케토리 이야기나 귀없는 호이치처럼 쉽고 재미있는거 나오다가 뒷부분에 소녀병, 애벌레 같은거 나오는데 진짜 이런거는 내가 죽었다 깨어나도 스스로 읽을 일이 없는 분야라 오히려 흥미로웠음 물론 도련님이나 인간실격처럼 유명한 것도 다룸

너무 기괴해서 처음엔 왜 이런걸 읽게 하냐고 씅질 날 정도였는데 오묘하게 빠져드는 맛이 있음ㅋㅋㅋㅋㅋㅋ

 

 

 

 

 

 

 

어떤 내용인지 잠깐 설명하자면(결말 스포라 좀 띄워둘께)

 

 

 

 

 

 

 

 

 

 

 

 

소녀병은 소녀들의 외형을 동경하는 중년 남자가 나오는데 출퇴근길에 소녀들을 훔쳐보며 혼자 행복해함 결말은 퇴근길 만원 전차 안에서 자기가 꿈에 그리던 소녀가 창 밖에 지나가는 걸 보고 행복해하다 인파에 떠밀려 전차에서 떨어지고 건너편에서 오던 전차에 치여 죽음

 

애벌레는 에도가와 란포 작품인데 전쟁에 나갔던 남편이 사지와 대부분의 감각을 잃고 돌아옴 오직 시각과 촉각만 남은 남편과 그 남편을 돌보는 것에 떠밀려진 아내가 세상과 동떨어져서 정욕만 추구하게 되고 점차 가학적 관계로 발전하다 아내가 남편의 눈을 찔러 시각마저 뺏어 버리게 됨 용서해 달라는 아내에게 용서한다는 글을 남긴 채 애벌레처럼 기어가 오래된 우물에 몸을 던져 자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도서방 설문조사 결과✅ 23
  • 📚도서방 챌린지 & 북클럽 & 오늘의 기록 & 올해의 책📚 6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산 책 안 읽고 도서관 책만 읽는 사람들의 모임
    • 12:35
    • 조회 248
    • 잡담
    15
    • rlog 혼자 달려도 재밌다
    • 12:31
    • 조회 156
    • 잡담
    5
    • 국제도서전 처음인데 첫날에 가는게 나을까 그 다음날에 가는게 나을까?
    • 12:22
    • 조회 72
    • 잡담
    1
    • 방통대 일본학과 다니는데 덕분에 평생 읽지 않았을 분야 읽게 되어서 좋더라
    • 11:37
    • 조회 160
    • 잡담
    • 리더기 6인치 살 생각이었는데
    • 11:13
    • 조회 193
    • 잡담
    9
    • 검색하다가 구의 증명 스포를 봤는데 진짜 이 내용이야?
    • 10:52
    • 조회 388
    • 잡담
    16
    • [아동청소년 원서 챌린지] ⚱️ A Single Shard - ch.11-12
    • 07:15
    • 조회 17
    • 알림/결과
    • [원서 챌린지] 🧟‍♂️ Frankenstein - ch.11
    • 07:14
    • 조회 18
    • 알림/결과
    2
    • [토지챌린지 시즌3] 6월 22일
    • 06:27
    • 조회 27
    • 알림/결과
    • 서울국제도서전 처음 가보는데
    • 02:26
    • 조회 467
    • 잡담
    6
    • 독서 기록 남기는 플랫폼 어디가 좋을까?
    • 02:11
    • 조회 402
    • 잡담
    7
    • 압록강은 흐른다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500번 읽는 중인데… 진짜 아름답다
    • 00:59
    • 조회 601
    • 잡담
    7
    • 아 너무 재미 있어서 그만 읽는다
    • 00:19
    • 조회 611
    • 잡담
    4
    • 파친코 같은 역사 소설 추천해주라!
    • 00:01
    • 조회 213
    • 잡담
    6
    • 혼모노 스무드 듣다가 빵터짐 ㅋㅋㅋㅋㅋ
    • 06-21
    • 조회 336
    • 잡담
    3
    • 명랑한 이시봉 재밌던 덬들은 어느 포인트가 재밌었어? (ㅅㅍ?)
    • 06-21
    • 조회 249
    • 잡담
    8
    • 난 리더기로 읽으면 중도포기하는 게 훨씬 큼 ㅠㅋㅋ
    • 06-21
    • 조회 196
    • 잡담
    1
    • 사놓고 안 읽은 책 300권이 넘네
    • 06-21
    • 조회 811
    • 잡담
    13
    • 당근으로 컨디션 최상품 싸게 득템할때 기분 진짜 좋다
    • 06-21
    • 조회 208
    • 잡담
    1
    • 찬호께이 고독한 용의자 읽는 중인데 술술템이네 ㄴㅅㅍ
    • 06-21
    • 조회 178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