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문학이나 예술영화(특히 60~90년대) 되게 좋아하고 잘 보는편인데
정작 엄청 잘 이해하거나 하진 못함ㅋㅋㅋㅋㅋ
어떤때는 대체 이게 뭐임????이러는데
그냥 느끼고 와 괜찮은데? 이러고 끝이라서 가끔 이게 맞나?싶음
고전문학이나 예술영화(특히 60~90년대) 되게 좋아하고 잘 보는편인데
정작 엄청 잘 이해하거나 하진 못함ㅋㅋㅋㅋㅋ
어떤때는 대체 이게 뭐임????이러는데
그냥 느끼고 와 괜찮은데? 이러고 끝이라서 가끔 이게 맞나?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