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독병있어서 읽으면서 고통스러운책들도 다 꾸역꾸역 읽는데 다 읽고나면 좋은게 하나씩은 남는듯 https://theqoo.net/book/4209041645 무명의 더쿠 | 05-19 | 조회 수 422 그냥 다 읽었다는 거에서 오는 뿌듯함도 있는거같고 마지막까지 좋은게 하나도 없는 책은 별로 못본거같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