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책처럼 읽고싶어서 7인치를 생각했었는데 난 주로 대중교통에서 활용할거같아서 바형으로 마음이 바뀌었어
기기를 엄청 조심히다루는편이아니라 탱고2로마음이 기울었는데 이건 구글플레이스토어가안된다고해서ㅠ 밀리, 교보전자책 두개를 많이 이용할거같은데 불편할까? 내가 귀차니즘이심해가지고 혹시 과정이불편하면 걍...눈을 버리고 폰으로읽게될거같아가지고ㅜ
혹시 1년내에 괜찮은 바형출시예정이면 걍 그동안은 눈을버리고 폰으로 보면서 존버할까도싶음
기기를 엄청 조심히다루는편이아니라 탱고2로마음이 기울었는데 이건 구글플레이스토어가안된다고해서ㅠ 밀리, 교보전자책 두개를 많이 이용할거같은데 불편할까? 내가 귀차니즘이심해가지고 혹시 과정이불편하면 걍...눈을 버리고 폰으로읽게될거같아가지고ㅜ
혹시 1년내에 괜찮은 바형출시예정이면 걍 그동안은 눈을버리고 폰으로 보면서 존버할까도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