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7 쓰고있는데 난 왜 어플 꾹 누르고 최적화 누르면 dpi 설정하는게 안나오지.. https://theqoo.net/book/4160233841 무명의 더쿠 | 04-11 | 조회 수 162 아무리 찾아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