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석 못잡아서 1층으로 갑니다 ㅠㅠ https://theqoo.net/boa/2720459882 무명의 더쿠 | 02-14 | 조회 수 436 아니 좌석선택완료가 아무리 봐도 안보여서 컴으로 하다가 폰으로 오느라 놓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