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여기 수 과거에 월드컵에서 실축해서 계란맞은 일 있구나... 오마갓 ( ᵕ̩̩ㅅᵕ̩̩ ) ( ᵕ̩̩ㅅᵕ̩̩ ) ( ᵕ̩̩ㅅᵕ̩̩ )
잡담 회피하려고 세컨드하프 켰는데 이게 무슨일 ㅅㅍ
160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여기 수 과거에 월드컵에서 실축해서 계란맞은 일 있구나... 오마갓 ( ᵕ̩̩ㅅᵕ̩̩ ) ( ᵕ̩̩ㅅᵕ̩̩ ) ( ᵕ̩̩ㅅ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