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좀 고비인거같지만 요즘 회사에 일 없어서 걍 읽다보면 일하능거 같아서 효능감 좀 생김 하지만 연애좀 빨리 했음 좋겠음
잡담 현실드 재밌긴 한데 초반에 회사이야기가 많아서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거 좀 고비인거같지만 요즘 회사에 일 없어서 걍 읽다보면 일하능거 같아서 효능감 좀 생김 하지만 연애좀 빨리 했음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