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훈이 시점 나오면서 다시 정주행중인데
지가 잘못한거 커버쳐주다가 차장새끼한테 찍히고 사내 직원들한테 따돌림에 개빡센 회사생활중인거 뻔히알고 있었고 딴직원들이 정유원 뒷담까는거 아무렇지 않게 듣고있다가 멘탈털려지친 몰골로 퇴근 때리는 정대리한테 세상 무해한 얼굴로 팀장님이랑 그런사이냐고 건방지게 떠봐놓고 대놓고 구도훈 도발하듯이 일부러 유원이 주변 알짱대고.진짜 말도안되는 기존쎄섭공이야 진짜 정주행 할수록 너무재밌네
도훈이 시점 나오면서 다시 정주행중인데
지가 잘못한거 커버쳐주다가 차장새끼한테 찍히고 사내 직원들한테 따돌림에 개빡센 회사생활중인거 뻔히알고 있었고 딴직원들이 정유원 뒷담까는거 아무렇지 않게 듣고있다가 멘탈털려지친 몰골로 퇴근 때리는 정대리한테 세상 무해한 얼굴로 팀장님이랑 그런사이냐고 건방지게 떠봐놓고 대놓고 구도훈 도발하듯이 일부러 유원이 주변 알짱대고.진짜 말도안되는 기존쎄섭공이야 진짜 정주행 할수록 너무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