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도입이지만 벌써부터 개좋음!!!!!!! 1부 후기 때 그리고 싶었던 장면?이 2부에 몰려있다고 하셨는데 너무 기대되고...피비님 청게는 이게 첫 작 아닌가? 나를 위해 꿈을 펼쳐주셨으면.. 갓피비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