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부를때도 아기 아기 수한테도 아기가 아기가
왜 멀쩡한 이름 놔두고 계속 아기라 하는거지 진짜 갓난아기도 아니고..
처음에 뭐라 부를지 모르겠어서 선택한 호칭이라 그런가 아기라 부를때마다 애칭보단 선긋는 느낌(진짜 선긋는다는건 아닌데 그냥 느낌이..)이라 좀 꽁기햐
왜 멀쩡한 이름 놔두고 계속 아기라 하는거지 진짜 갓난아기도 아니고..
처음에 뭐라 부를지 모르겠어서 선택한 호칭이라 그런가 아기라 부를때마다 애칭보단 선긋는 느낌(진짜 선긋는다는건 아닌데 그냥 느낌이..)이라 좀 꽁기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