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주지마라
피곤하다
이소재는 괜찮고 이소재는 왜안되냐
이 빻음은 괜찮으면서 이 작품한테만 이러는거 속보인다
작작해라
작품 비판하는 사람들한테 눈치준다면서 역으로 눈치주는 상황 만들어질게 너무 뻔해서 ㅋㅋㅋㅋ
별 기대도 안함
눈치주지마라
피곤하다
이소재는 괜찮고 이소재는 왜안되냐
이 빻음은 괜찮으면서 이 작품한테만 이러는거 속보인다
작작해라
작품 비판하는 사람들한테 눈치준다면서 역으로 눈치주는 상황 만들어질게 너무 뻔해서 ㅋㅋㅋㅋ
별 기대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