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화 아직 안샀는데 방금 봄툰에서 룰렛돌린거 3코인나왔길래 아 걍 최신화쓰는데 써버릴까싶고ㅋㅋㅋㅋㅋㅋㅠ
고민되는 이유..이미 33화까지 레진에서 삼 샤갈 근데 댓글도 보고싶어 후기도 보고싶어 임티도 갖고싶어...............룰렛으로 33번만 3코인 나오면 되겠다 그치....ㅎ
고민되는 이유..이미 33화까지 레진에서 삼 샤갈 근데 댓글도 보고싶어 후기도 보고싶어 임티도 갖고싶어...............룰렛으로 33번만 3코인 나오면 되겠다 그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