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지경이 되도록 박혔는데 아침에 제일 먼저 하는게 자기 🍆 확인이랑 로렌 뒷태보고 꼴려하기ㅋㅋㅋㅋ우노 진짜 뭔 짓을 당해도 멘탈 멀쩡하네 그냥 로렌과의 일을 비즈니스로만 보는 것 같아서 오히려 로렌이 안타까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