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초초초벨린이 시절에 미블에서 대여로 봤는데 (만화는 다 빌려보는 건줄^^)어제 레진에 1코인하길래 전화 소장해따오랜만에 보는데 어릴때 보던 순정만화 느낌의 그림체 좋당ㅋ얼른 시즌3 보고싶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