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할 의도도 없이 속마음으로 상대방 걸레라고 지칭 하는 거 완전 깬다 안 그래도 키워드 도식화 된 작품이구나 생각하며 읽긴 했는데 작가가 걸레로 오인받지만 동정인 캐릭을 너무 쓰고 싶었나 봐 내용으로 안 보여주고 구구절절 설명하면서 걸레걸레 강조하니까 피곤함 (›´-`‹ ) 사람을 걸레 취급하는데 착한 캐릭 맞아요...??
잡담 욕도 안 하고 소심해서 남한테 상처줄까 폐 끼칠까 전전긍긍하는 캐릭인데
1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