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 진짜진짜 취향이어도 번역체 같은? 말투도 못 견디겠고이름도 뭔가... 뭔가...!!! 좀 오그라든다고 해야하나찍먹하다가도 얼마 못 가서 하차하게됨 ㅠ그와중에 어릴때부터 일벨 보고 살아서 일벨은 괜찮음 ㅋㅋㅋ 나도 내가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