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강스포임
안봤으면 뒤로가 ㅈㅂ
데드맨 스위치 발동 될 때 3주간 해견이형 의식불명이었잖아
난 이거 지호 안만난 상태였으면 해견이형 그대로 죽었을거란 생각함.... 국죠땜에 삶의의지가 남아있어서 해견이형에게 기적 일어났다는 생각중...지금 마지막 부분 다시 정주행 하면서 이부분 보는데 이때 해견이형 살린거 지호아닐까 라는 생각을 함 ‧º·(˚ ˃̣̣̥⌓˂̣̣̥ )‧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