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술 읽혀서 금방 보긴했는데 엄청 미치게 재밌게 본건 아니라 딱 평잼? 정도라 외전 어떨지 궁금해
개버릇에서 공이 수 쥐잡듯이 잡는거랑 빡쳐서 날뛰는 장면들이 좋았어서 ㅋㅋㅋㅋㅋ 그런 내용 위주면 보고싶ㅇ고
ㄷ둘이 성장해서 나름 본편에서의 문제를 답습하지 않는 성장한 일상 연애 외전? 그런 느낌이면 엄청 끌리진 않아서......
어떨지가 궁금햐
술술 읽혀서 금방 보긴했는데 엄청 미치게 재밌게 본건 아니라 딱 평잼? 정도라 외전 어떨지 궁금해
개버릇에서 공이 수 쥐잡듯이 잡는거랑 빡쳐서 날뛰는 장면들이 좋았어서 ㅋㅋㅋㅋㅋ 그런 내용 위주면 보고싶ㅇ고
ㄷ둘이 성장해서 나름 본편에서의 문제를 답습하지 않는 성장한 일상 연애 외전? 그런 느낌이면 엄청 끌리진 않아서......
어떨지가 궁금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