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뱅기였는데...
분명히 아침 6시에 준비했는데 카운터에 30분 전에 도착함ㅎ
집에서 공항까지 1시간 20분인데 이것도 우왕좌왕 헤매고
암튼 취소도 카운터에서 안된다네...
인터넷으로 하려니까 또 안됨ㅜㅜ
그래서 로밍으로 한국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취소
수수료 4만4천원 물고 새로 예약함ㅎㅎ
근데 도착시간이 23시야... 숙소 도착하면 1시될듯
하루를 그냥 날리는구나 허허
분명히 아침 6시에 준비했는데 카운터에 30분 전에 도착함ㅎ
집에서 공항까지 1시간 20분인데 이것도 우왕좌왕 헤매고
암튼 취소도 카운터에서 안된다네...
인터넷으로 하려니까 또 안됨ㅜㅜ
그래서 로밍으로 한국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취소
수수료 4만4천원 물고 새로 예약함ㅎㅎ
근데 도착시간이 23시야... 숙소 도착하면 1시될듯
하루를 그냥 날리는구나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