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주안이 너무 발발 떨고 있는 아기 가나디 같잖아...,,
안쓰러운데 태율이가 쾌남이라 상쇄 되는 게 있는ㄷ 슼ㅋㅋㅋ
이런 주안이를 어떻게 싹싹 발라먹을지도 궁금하고..(본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