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성 행동 하나하나 왤캐 설레ㅠ 처음 안지영 만났을땐 완전 경계 바짝하고 싸가지없게 굴더니 경계풀리고 그 뒤부터는 표정에서 행동에서 너무 좋아함과 설렘이 느껴져ㅠㅠㅠ 하경이한테도 넘 잘해준댜
원작이 원래 그런건지 공시점 아닌데도 작은 행동이나 멈칫거림 입꼬리같은걸로 너무 장윤성 마음을 알거같아
이런거 너 무 좋 아 넘 재밌다ㅠㅠ 찍먹해보려고 봤다가 정박중
원작이 원래 그런건지 공시점 아닌데도 작은 행동이나 멈칫거림 입꼬리같은걸로 너무 장윤성 마음을 알거같아
이런거 너 무 좋 아 넘 재밌다ㅠㅠ 찍먹해보려고 봤다가 정박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