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양꼬치랑 볶음밥 이런거 먹고
오늘은 걍 평범하게 매일 먹던 거 먹었는데 갑자기 배가 너무 아파서 놀랐네,, 아니 근데 쓰면서 생각해보니 내 장 ㅈㄴ 예민해서 어제먹었던걸로 아플려면 바로 아팠어야 하는데
ㄹㅇ 뭐가 문제였을까,, ( -᷅_-᷄),,
오늘은
아침에 삶은 계란, 치아바타, 바나나, 아메리카노 먹었고
점심에는 야채, 밥, 두부전
저녁에는 야채, 밥, 닭가슴살, 누들핏라면 하나
이렇게만 먹엇는데 ㄹㅇ 뭐때문인지 알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