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권무를 다운 받으며...)
연재 존잼으로 봐서 단행 정박하려고 출간날 12시 땡만 기다렸는데 표지 때문에 아직도 구매 안/못 하고 있는 상태라 그저 부러움
진짜 표지만큼 직관적으로 영업되고 홍보되는 게 없는데 그 반대로 표지 아쉽다는 불호부터 올라오게 뽑히면🤦🏻♀️ 점점 더 잘 본 작품일수록 표지 잘 뽑히길 기도하게 됨
연재 존잼으로 봐서 단행 정박하려고 출간날 12시 땡만 기다렸는데 표지 때문에 아직도 구매 안/못 하고 있는 상태라 그저 부러움
진짜 표지만큼 직관적으로 영업되고 홍보되는 게 없는데 그 반대로 표지 아쉽다는 불호부터 올라오게 뽑히면🤦🏻♀️ 점점 더 잘 본 작품일수록 표지 잘 뽑히길 기도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