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물론 뒤에서 붙어먹은건 괘씸하지만 어쨌든 오랜 ㅅㅍ 잃기도 그렇고 너한테 해 줄 사람 두명이고 그리고 거기서 버티고 있어야 그게 목연이 기분드럽게 하는 방법인데ㅋㅋ 나도 ㄱㅊㄴㅇ 계속 볼 수 있고^^ ㄱㅊㄴㅇ 3p 흔치않다구.. 킵고잉해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