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핵이 심각한가보네;ㅅ;....
- 07-09
- 조회 617
- 잡담
-
- 이 사람 대체 셰레칸에서 무슨 짓을 하고 다닌 거지
- 07-05
- 조회 645
- 잡담
-
- 강화 띄운 영상 보기 싫은데 매번 알고리즘으로 떠서 관심없음 처리함
- 07-05
- 조회 309
- 잡담
-
- 안녕 나 애기우사 검린이인데 질문답해줄싸람!
- 07-05
- 조회 412
- 잡담
-
- 혹시 하사신 돌리는 덬 있어?
- 07-04
- 조회 231
- 잡담
-
- zzzzㅋㅋㅋㅋ도사 모르고 일반캐로 만듦
- 07-03
- 조회 455
- 잡담
-
- 신규 여름옷 있잖아...여캐옷도 남캐처럼 내주면 좋을 거 같은데
- 07-02
- 조회 634
- 잡담
-
- 도사 너무 피곤해여
- 07-02
- 조회 844
- 잡담
-
- ㅁㅊㅋㅋㅋㅋㅋㅋ연구소 들어가서 모르고 캐릭 생성을 아침의 나라로 했더니 스킵이 안됨
- 07-01
- 조회 656
- 잡담
-
- 동데보는 겁나 실패하면
- 07-01
- 조회 643
- 잡담
-
- 도사랑 서울 같이 시작하고싶었는데
- 06-29
- 조회 366
- 잡담
-
- 연회 의상상자로 뭐 받았어?
- 06-27
- 조회 493
- 잡담
-
- 이번에 도사 트레일러 보고 복귀하려는데 동검별 준다자나???
- 06-26
- 조회 451
- 잡담
-
- 솔직히 지금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 06-25
- 조회 441
- 잡담
-
- 신규 클래스, '도사' 트레일러
- 06-23
- 조회 4753
- 스퀘어
-
- 여름 신규의상 바닷가
- 06-23
- 조회 4870
- 스퀘어
-
- 도사 일단은 맘에든다
- 06-23
- 조회 3738
- onair
-
- 서울 뽕이 차오르네
- 06-22
- 조회 3369
- onair
-
- 동검 준대 ㅋㅋㅋㅋㅋㅋㅋㅋ
- 06-22
- 조회 3248
- onair
-
- 설화일지 또 선택지 있나보네ㅋㅋㅋ
- 06-22
- 조회 313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