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인 원덬이에게 나눔받은 후기야
늦었지만 나눔덬 생일 다시한번 축하하고!!
나는 평소에 궁금했는데 쫄보라서 못읽어봤던 단밤술래 1권을 나눔받았어!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이후로 수상한 것들이 보기이 시작하는 윤담이
자신을 찾아온 수상한 남자가 모시는 사람이 도깨비를 본다는 말을 듣고
그를 찾아가게 되는데

ㅎㄷㄷㄷ 무사와요
저택에서 난동을 부리는 귀면을 쓴 남자 이도한을 만나게 되고
그의 가면을 훔쳐서 집에 오게되는데 이게 다른사람에게는 안보이는게 신기했어
전개도 신박하고 재밌었는데 쫄보라 조금 무서운 장면도 있었지만
읽기 시작하니까 멈출 수가 없음 너무 재밌었어

그리고 윤담이 먼저 꼬신게 맞는거같음 ㅇㅇ
아무리 봐도 맞음 ㅇㅇ


이도한 진짜 ㅋㅋㅋㅋ 고3인데 말뽄새때문에 한대 때리고싶은 장면도 있었고
그래도 닭다리 두개 먹으라는건 사랑 아닌가🙄 하면서 보게되더라
1권 다 보고나니 뒤에 더 보고싶어져서 마저 다 사서 볼거같아
오디오 드라마도 들어보려고!
오래 기다려도 상대방이 안나타나면 기억을 잃지는 않았는지 생각해보자
< 그 죄와벨에 나온 대사 생각났네. 아 근데 이거 스포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잘 읽었어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