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만든 캐릭터라는 게 너무 잘 보인달까 그냥 평범한 축에 속하는 수가 보통의 남자들이랑 다르게 여초커뮤에서 많이 보던 사고와 행동을 하니까 너무 인위적으로 느껴지네ㅜㅜ 뒷내용은 궁금하지만 결국 하차함
잡담 뭔가 수한테서 여초커뮤감성이 느껴지니까 좀 그렇다
12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자가 만든 캐릭터라는 게 너무 잘 보인달까 그냥 평범한 축에 속하는 수가 보통의 남자들이랑 다르게 여초커뮤에서 많이 보던 사고와 행동을 하니까 너무 인위적으로 느껴지네ㅜㅜ 뒷내용은 궁금하지만 결국 하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