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갑자기 그거생각난다 다른 나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일때 나라에서 사람들마다 고유번호를 매기는데
무명의 더쿠
|
18:39 |
조회 수 94
우리나라는 그게 없어지는게 디스토피아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민번호 없는 세계관은 정부가 제대로 안돌아가는 세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민번호 없는 세계관은 정부가 제대로 안돌아가는 세계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