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학교 그만두네ㅠㅠㅠ 안아주고싶다ㅠㅠㅠㅠㅠ그래도 외삼촌네 가족이 좋은 사람들이라 다행이다.... 도윤이 행복했으면ㅠㅠ 잘했어...ㅠㅠㅠ 차위언 품어지는거 맞아요? (›´-`‹ )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