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롬 기상은 약에 취해서 꾼 꿈이었는데 레몬 기상은 찐이었어.....?
마지막에 강에 악어는 없었다는 거랑 반지에서 진흙 털어내는 거 뭔데ㅠㅠ
아니 그 짧은 새에 기억 잃었다가 구조대원 오는 새에 다시 돌아왔다고?
레몬이 제롬 진짜 존나 패서 몰골 엉망일 텐데 구조대원들이 이거에 대해서 전혀 언급이 없어서 긴가민가하네.....
마지막에 강에 악어는 없었다는 거랑 반지에서 진흙 털어내는 거 뭔데ㅠㅠ
아니 그 짧은 새에 기억 잃었다가 구조대원 오는 새에 다시 돌아왔다고?
레몬이 제롬 진짜 존나 패서 몰골 엉망일 텐데 구조대원들이 이거에 대해서 전혀 언급이 없어서 긴가민가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