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른스럽게 굴려고 노력할 생각도 없어! 언제는 귀여워서 좋다며. 어디 하나 빠질 것 없는 내가 어른스럽기까지 해야 돼? https://theqoo.net/bl/4260243689 무명의 더쿠 | 14:33 | 조회 수 51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서 미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