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겠다 ㅠㅠㅠㅠ
선드씨단인데 부별로 선드씨 > 선원작 하고 있단 말이지
4밤까지 듣고 넋부렁자였는데 그래도 탈주 안하고 버텼는데
5밤까지 기다려야하니 일부러 원작 늦게 봤는데 엉엉
엉엉엉엉
9권 가?
아님 1밤으로 돌아가서 다시 들어?
태희야 재겸아 ㅠㅠㅠㅠ
선드씨단인데 부별로 선드씨 > 선원작 하고 있단 말이지
4밤까지 듣고 넋부렁자였는데 그래도 탈주 안하고 버텼는데
5밤까지 기다려야하니 일부러 원작 늦게 봤는데 엉엉
엉엉엉엉
9권 가?
아님 1밤으로 돌아가서 다시 들어?
태희야 재겸아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