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세계랑 살귀랑..뭐 볼까?
살귀는 작가 작품인 파트너 봤었는데.
씬이 좀 많고..그게 취향은 아니었거든.
살귀는 같은 작가꺼라 좀 고민되구 (줄거리는 끌리는데!)
혼불 완전 좋아하고 오컬트 좋아해.
뻔세계는 감정선 건너뛴다는 후기가 좀 있어서
고민되네.
오늘 뭐 부터 결제할지 추천 해죠 덬들아~!
뻔세계랑 살귀랑..뭐 볼까?
살귀는 작가 작품인 파트너 봤었는데.
씬이 좀 많고..그게 취향은 아니었거든.
살귀는 같은 작가꺼라 좀 고민되구 (줄거리는 끌리는데!)
혼불 완전 좋아하고 오컬트 좋아해.
뻔세계는 감정선 건너뛴다는 후기가 좀 있어서
고민되네.
오늘 뭐 부터 결제할지 추천 해죠 덬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