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해서 자리 앉았는데 귀여운 진형이 컵케이크가 있었어 너무 예쁜 상영회 티켓도 받고, 콜카에서 파는 우윤진형 키링도 받음! 무료 예매였는데 완전 개혜자 이벤트였다👍
시작하기 전에 라프텔 관계자님이 최근 이슈되었던 오프닝 영상 사태 조금 언급하셨는데 가창자 새로 뽑고 재작업하고 있다고 말씀하셨고, 시즌1 잘 돼서 시즌 2까지 제작하시는 게 목표라고 하셨어(제발 그랬으면...🙏🙏)
애니 진짜 잘 뽑힌거 같아 다 아는 내용인데 너무 재밌어서 웃으면서 봤어 내 기준 우윤진형 둘 다 성우 분들 너무 찰떡이고 작화도 좋았어! 얼른 본편 나왔으면 좋겠다
Q. 상영회 분량 어디까지 나왔나?
A. 원작 9화까지! 근데 6화는 상영회에서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용 생략된듯 시간은 40~45분정도였던 거 같아
암튼 오늘 완전 행복했다 진형이도 오늘 우유니랑 행복한 생일 보내고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