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휠라 스니커즈 신어본 덬 있어?? https://theqoo.net/bl/4259310018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52 착화감 어떤 편이야?발볼이 넓어서 스케쳐스만 신었는데 세일한대서 사 볼까 하는데👀일단 반사이즈 업해야 한다는 얘기는 들었어 (っ◞‸◟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