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그냥 헤어지고 각자 다른 사람 만나는게 낫지 않나 하는 생각만 듦 정도를 지나쳤다 (›´-`‹ ) 웹툰이니까 나중에 둘은 행복하게 어쩌구 하면서 끝나겠지만 이런 일들을 겪은 둘이 잘 살 것 같지 않아........
잡담 지금 보는 웹툰.... 뭔 말도 안되게 피폐하고 시련이 많으니까
9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정도면 그냥 헤어지고 각자 다른 사람 만나는게 낫지 않나 하는 생각만 듦 정도를 지나쳤다 (›´-`‹ ) 웹툰이니까 나중에 둘은 행복하게 어쩌구 하면서 끝나겠지만 이런 일들을 겪은 둘이 잘 살 것 같지 않아........